A Review Of 다낭불건마
Wiki Article
호치민도 좀 다녀봤지만 호치민 가라오케 단속 이슈 있어서 요즘에는 다낭으로 많이 온다고합니다
얼굴이나 나이 외적인 부분을 말하는게 아닙니다. 베트남어가 원활한 사람은 소수입니다. 그렇기에 내 표정에서 웃고 반겨주는 바디랭기지 그게 최고입니다.
점주 입장에서도 솔직히 이거 터치 못합니다. 결국 아가씨 많은 곳이 손님이 많이 온다는 기본적인 정론이 있기 때문에 아가씨 눈치보면서 달래주는게 전부지, 손님에게 잘해라는 말은 입 뻥끗도 못합니다.
다낭에서 많이 유명하기도 하고 안에도 깨끗해서 많이 찾는 핸플샵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투본강 옆에 자리한 남색의 기와지붕과 색색의 베트남 전통 등이 노랗게 칠해진 벽 사이에 아름답게 배치된 이곳에서는 무엇을 찍어도 엽서 같다.
철도왕님의 댓글 철도왕 이번에도 실장님이랑 가라오케 에서 같이 놀았으면 좋겠습니다.
미카즈키호텔 키즈카페는 엄청 크지는 않지만 사람이 많지 않아 놀기에 쾌적했고,
한국에서 똥꼬빠는게 지겨우셨을텐데 여기서도 똥꼬 빨란 말라는 아닙니다. 유쾌하고 흥미로운 분위기를 주도적으로 끌어가시면서 한국인으로의 당당함과 자신감으로 여자로써 널 맘에 들어한다고 표현하면서 분위기를 끌면 되십니다.
원래는 로컬업체였으며 한인 사장님이 인수해서 운영중이신데 로컬 가라오케 였던만큼 인테리어는 휘향찬란해요.
중요한건 스마일 선빵입니다. 언어가 안되기 때문에 바디랭기지와 미소가 최선입니다. 사실 여기서 온도와 감정만 전달되면 그 다음부터 남여사이에 언어는 부차적인게 됩니다. 말이 달라도 남여상열지사 다 통합니다.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고급스러운 기술로 빨간 줄을 타며 마사지 해주는 재밌는 광경을 눈으로 직접 보시며 즐거움 + 마사지를 같이 즐기길 수 있는 일석 이조 마사지입니다!
안녕하세요 최반장입니다. 먼저 저는 베트남 다낭에서 지내면서 많은 사장님을 뵙고 다낭가라오케 다양한 …
다낭에 불건마 받으시러 오시는분들중에 반 이상인 빨간그네나 사쿠라를 선호하신걸로 기억하기도 해요.